투표 센터에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편리함과 선택권을 모두 갖췄습니다.

투표 센터는 투표에 관한 모든 업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원스톱 장소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존 직접투표 방식과는 다르게, 투표 센터는 하루가 아닌 11일에 걸쳐 투표 뿐만 아니라 유권자 등록 관련 문제 해결, 유권자 등록, 교체 투표지 발급, 그리고 전반적인 지원을 합니다. 또한 전자 체크인은 더욱 보안이 강화되어 있으며 처리 시간을 단축시켜 여러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투표 방법

다양한 선택권. 다양한 방법.

투표 센터는 유권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이 있음을 뜻합니다. 선거는 더 이상 하루 행사가 아닙니다. 선거는 모든 유권자가 우편투표 용지를 수령하는 선거일 한 달 전에 시작됩니다. 집에서 투표, 드라이브스루 반납, 직접 투표, 우정국(USPS)을 통한 투표지 회송, 또는 직접 전달하는 등 혼잡을 피해 다양한 투표 방법을 이용하세요. 방법은 여러분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장소 선정 고려사항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교통수단 경로까지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우편투표율이 저조한 커뮤니티와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인구중심지역과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소수언어 커뮤니티 지역과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장애인 유권자들과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자동차 소유율이 저조한 커뮤니티와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저소득층 커뮤니티와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미등록유권자와 당일 유권자등록을 할 가능성이 있는 커뮤니티와의 거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위치에서부터 원주민지역 등 지역적으로 외딴 곳까지와의 거리.
장애인 투표 가능 및 무료 주차시설이 마련된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장소.
유권자가 자동차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투표 센터나 투표용지 반납함까지 이동해야 할 때의 거리와 시간.
우편투표 투표지에 기표가 불가능한 장애인 유권자들을 위한 방안 요구.
투표 센터와 투표용지 반납함 근처 교통체증 패턴.
이 조례에 의거한 투표 센터 설치 수 외 추가로 이동식 투표소 설치의 필요.

투표 센터의 장점

기존 투표소와 비교했을 때 투표 센터는 더욱 적합한 방법입니다.


투표 센터는 유권자 경험 향상에 초점을 맞춰 계획되었습니다. 투표소가 오랫동안 투표의 중심이 되어 왔지만 사실상 지난 20년동안 투표소의 사용 빈도는 급격히 줄었습니다. 유권자들은 직접 투표 대신 우편투표 용지를 수령하고 그 중 대다수의 경우 투표소에 반납함으로서 편리함에 치중을 둔 투표활동을 보여 왔습니다. 투표 센터는 이러한 변화들에 발맞추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Vote Center Benefits
기능 기존 투표소 투표 센터
전자 투표 시스템
아무 장소에서나 투표용지 반납
장애인 투표
즉석 발급 투표용지
보안이 강화된 전자 체크인
잠정투표 서기 중단
정규 교육을 받은 직원
어느 장소에서나 가능한 투표
수 일 동안 투표
비용절감